FAQ

마일로 멤버는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액티비티를 선택해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시간과 장소에 맞는 스튜디오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원하는 액티비티를 찾아보세요.
키워드 검색, 필터를 이용한 탐색, 내 주변 스튜디오 찾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는 액티비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는 마감시간 전까지 예약하고 이용가능한 예약제 액티비티(그룹수업, 1:1수업, 모집제수업)와 언제든지 예약하고 이용시간 내 이용이 가능한 자유이용 액티비티로 분류됩니다.

2. 액티비티에 예약하세요.
액티비티 일시, 소개, 규정 / 준비물, 스튜디오 주소, 다른 멤버들의 평점 / 리뷰 등 액티비티 상세정보를 확인한 후 하단의 예약하기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예약을 위한 결제가 완료된 이후 '나의 일정' 화면에 해당 액티비티가 추가됩니다.

3. 체크인 후 액티비티를 즐기세요.
스튜디오 방문 시 '나의 일정' 화면에서 체크인하기를 선택한 후 체크인이 완료되면 해당 화면을 스튜디오 담당자에게 제시하고 이용하세요. 
체크인을 하기 위해선 스튜디오 반경 500m 이내여야 하고, 예약제 액티비티의 경우 액티비티 시작시간 1시간 전부터 종료시간 1시간 후까지, 자유이용 액티비티의 경우 이용시간 내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마일은 마일로의 액티비티를 이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사이버 머니로, 언제든지 원할 때 원하는 만큼의 마일을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한 마일은 별도 유효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을 충전해 액티비티 예약에 사용하실 경우에는 일반 결제 대비 5%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체크인 시 포인트도 1% 더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액티비티가 있으면 일반 결제를 통해 별도의 마일 충전 없이 해당 금액을 결제하고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일반 결제는 마일 충전에 비해 신용카드 결제 시 인증 절차가 간소화되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을 사용하여 액티비티에 예약하실 경우에는 5% 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으며 적립해드리는 포인트도 더 많아집니다.

예를 들어 10,000원의 액티비티를 즐길 경우에 결제되는 금액과 적립되는 포인트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반 결제 시(1%적립) : 10,000원에 결제, 100포인트(1%) 적립
마일 사용 시(2%적립) : 9,500마일에 결제(5% 더 저렴), 200포인트(2%) 적립

예약제 액티비티는 액티비티 카드 또는 액티비티 상세 화면 하단에 각 액티비티에 대한 예약 마감시간 정보가 표시되고 마감시간 전이라면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그룹수업은 액티비티 시작시간 1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1:1수업 또는 모집제수업은 수업 특성상 당일 예약이 어렵습니다. 자유이용 액티비티는 이용시간 내 언제든지 즉시 체크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예약제 액티비티는 마감시간 전이라면 언제든지 예약취소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정보는 액티비티 카드 또는 액티비티 상세 화면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단, 마감시간 이후에 예약을 취소하거나 취소 없이 불참하면 이용한 것으로 간주되어 예약 시 차감된 마일이나 결제한 금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체크인을 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인식되니 반드시 체크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일로 멤버에게 이용기회가 갈 수 있도록 예약 취소는 미리 부탁드립니다. 
예약을 취소한 경우, 스튜디오 이용횟수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자유이용 액티비티는 언제든지 이용취소가 가능하며 액티비티 일자 당일 내 체크인하지 않으실 경우 자정에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휴대폰을 깜박 두고 가셨거나, 체크인을 깜박 잊고 하지 못하셨을 경우, 걱정하지마시고 저희 마일로 고객지원팀을 찾아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인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1600-2390 / 이메일: help@mylo.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MYLO")

각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 방식(그룹수업, 1:1수업, 모집제수업, 자유이용)별로 이용횟수가 각각 다르게 설정되어 있고, 이와 같은 이용횟수 제한은 월 단위이며 모든 멤버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서 그룹수업의 이용횟수가 5회로 설정되어 있는 스튜디오에서 이번 달에 그룹수업을 5회 이용했다면, 다음 달이 되어야 다시 해당 스튜디오에서 그룹수업을 5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스튜디오별 이용횟수는 액티비티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일 사용을 전혀 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전화: 1600-2390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MYLO") 문의를 통해 결제 취소(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경우에도 사용하지 않은 마일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마일 잔여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시에는 결제 금액에서 환불 수수료(결제 상품의 10%)와 사용한 마일의 
정상가(1마일당 1원)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환불 금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마일로 고객지원팀을 찾아주세요.
(전화: 1600-2390 / 이메일: help@mylo.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MYLO")

1. 친구초대 : 새로운 취미를 찾고 있는 친구에게 마일로를 추천해주세요!
추천받은 친구가 마일로에 가입하면 추천인에게 2,5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친구초대로 가입한 친구가 액티비티를 예약 후 체크인 할 때마다 이용금액의 0.5%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2. 액티비티 이용 리뷰 작성 : 재미있게 액티비티를 이용하신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리뷰를 작성하시면, 2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3. 기타 이벤트 : 마일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될 경우에는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포인트는 일반 결제 시와 마일 충전을 위한 결제 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2,000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면, 액티비티 이용을 위해 10,000원을 결제할 때 2,000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고, 남은 8,000원만 결제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마일 충전을 위한 결제 시에도, 2,000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고 남은 금액만 결제하면 됩니다.
포인트는 친구 초대와 액티비티 이용 리뷰 작성 등의 활동을 통해서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일로부터 3개월간 유효합니다. 
유효기간이 경과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종료되는 해당 월 말일에 소멸됩니다.

친구 초대와 액티비티 이용 리뷰 작성, 마일 충전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개월간 유효합니다.
유효기간이 경과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종료되는 해당 월 말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예) 7월 6일 적립된 포인트는 10월 31까지 유효하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자동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꼭! 기간 내에 사용해주세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구매내역 > 포인트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받으신 쿠폰은 일반 결제 시와 마일 충전을 위한 결제 시 쿠폰 코드 입력란에 입력 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공유오피스 위워크에서 열리는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수요일'이란 컨셉에 맞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색적인 경험 컨텐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마일로는 웰니스 웬즈데이를 통해 시작한 경험이 일상적 취미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매주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웰니스 웬즈데이에 참여하여,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새로운 취미를 찾아보세요!

마일로 계정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마일로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마일로를 추천해주세요. 
추천받은 친구가 마일로에 가입하면 2,500포인트 적립 혜택뿐만 아니라, 친구초대로 가입한 친구가 액티비티를 예약 후 체크인 할 때마다 이용금액의 0.5%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 기능을 통해서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마일로를 즐기세요!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친구와 함께 즐기기' 기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액티비티에 예약하실 때 원하시는 인원만큼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스케줄은 대부분 월 단위로 업데이트 되며, 매월 말일까지 다음달 스케줄 정보가 업데이트 됩니다. 스케줄 변동이 잦은 스튜디오의 경우 주 단위 또는 상시 업데이트 됩니다.

회원정보는 앱 내 프로필 메뉴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 프로필 수정 
프로필 수정 메뉴에서 이름, 성별, 나이,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저희 마일로 고객지원팀을 찾아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마일로 고객지원팀을 찾아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1600-2390 / 이메일: help@mylo.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MYLO")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서비스 관련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지 마일로 고객지원팀을 찾아주세요.
(전화: 1600-2390 / 이메일: help@mylo.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MYLO")

운동부터 취미까지 다양한 경험을
마일로 앱으로 예약하세요!